◆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경인의약품유통협회, 최종이사회 및 송년의 밤 개최

jean pierre 2023. 12. 4. 21:56
반응형

경인의약품유통협회, 최종이사회 및 송년의 밤 개최

안건 원안대로 승인...화합. 참여하는 경인지회 다짐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회장 나종수)는 12월 4일 인천 송도에서 2023년도 회기 최종이사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 나종수 회장은 “미국 발 금리인상 여파로 경제 전반이 위기를 겪고 있다. 우리 의약품유통업계도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경인지회 회원사 모두 저력을 발휘하여 이 위기를 잘 이겨낼 수 있기를 바라며, 화합과 단결에 회세를 집중해, 전국 최고의 지회가 될 수 있도록 모두 다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어 나 회장은 “경인지역이 넓어, 많은 회원들이 한자리에 함께 하기 어려운 점을 고려해, 내년에는 보다 많은 회원사들을 만나기 위해 지역별로 소모임을 갖고 회원사들과 직접 소통하는 경인지회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이사회는 ▲사업실적 및 계획안▲결산 및 예산안 등 총회 상정안건을 심의. 원안대로 의결했으며, 내년 정기총회는 2월 15일로 잠정 결정했다.

 

한편 이사회는 중앙회와 주요 결정 사항에 대해서는 보조를 맞추기로 했으며, 회세에 걸맞게 각종 행사에 보다 많은 회원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키로 했다.

 

이어 열린 송년회에서는 약 40여명의 회원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고, 내년에는 전 회원사들이 구심점을 갖고, 회세를 모아 화합으로 단결하는 경인지회를 만들자고 다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