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의약품유통협회,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가져

jean pierre 2023. 12. 6. 09:25
반응형

의약품유통협회,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가져

  3,500㎏....장애인시설 50여곳에 전달

한국의약품유통협회(회장 조선혜)는 2023년 12월 5일 지오영 사옥에서 ‘2023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앞서 조선혜 의약품유통협회 회장은 “올 해는 경제 전반의 어려움으로 소외된 이웃을 돕는 손길이 줄었다는 뉴스가 자주 보여 안타깝다. 그러나 이런 시기일수록 오히려 사랑의 손길이 더욱 많아야 한다는 생각이며, 저희 협회는 올해도 어김없이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지원 받으신 분들께서 매년 감사의 마음을 전해 오고 있어서, 저도 기쁜 마음이 더욱 크다. 올 겨울이 유난히 춥다고 하는데, 작은 정성이지만 시설에 계신 분들이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하고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인 소외된 이웃들과 마음을 함께 하겠다”고 인사했다.

 

이에 홍금화 장애인주간보호단기거주시설협회 회장은 “매년 잊지 않고 이렇게 겨울을 날 수 있는 김장 김치를 제공해 주셔서, 그 마음을 늘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다. 올 해도 여러분의 정성으로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의약품유통협회 및 장애인주간보호단기거주시설협회 임.직원 30여명이 함께 봉사했다.

 

이날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마련한 김치는 총 3,500㎏(10㎏ 350박스)으로 장애인주간보호단기거주시설협회 소속 시설 50곳에 골고루 전달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