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권태정 "김구 후보 사퇴 재 촉구"

jean pierre 2008. 7. 4. 20:21
반응형
권태정 "김구 후보 사퇴 재 촉구"

손바닥으로 하늘 가리기 중단해야 강조
문재빈 후보측 권태정 본부장이 김구후보 사퇴를 재차 촉구하고 나섰다.이는 오늘 낮 모 언론에 뜬 기사때문.

이기사는 총리실 규제개혁과제 중 20개 과제를 한나라당에 보고한 부분에 의약품수퍼판매가 포함돼있었다는 것이다. 이에 권 본부장은 "김구후보는 더 이상 회원을 속이지 말고 사퇴하라"고 촉구했다.


권 본부장은 "오늘 정부가 발표했다"고 했다. 그러나 기사는 최근이라고 표현해 정확한 날짜가 나와있지 않았다.

권 본부장은 "김구후보는 회원을 상대로 줄기차게 사기극을 벌이고 있다.제발 진실을 밝히고 회원에게 사죄해야 하며 정정당당히 선거에 임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6월 17일 보건복지부 장관이 의약품슈퍼 판매를 추진하겠다는 공식 통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문재빈 후보가 선거 때문에 회원을 불안하게 만든다고 되려 뒤집어 씌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러나 예상했던대로 7월4일 국무총리실이 확정하여 발표한 20개 규제 개혁과제에 보건복지부 정책으로는 유일하게 일반약 약국외 판매가 확정되었으므로 회원의 생존권을 말살하는 복지부 이중대 역할을 즉각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그는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듯이 김구후보는 이러한 속임수를 그만두고 즉시 후보직을 사퇴해야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데일리엠디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8-07-04 오후 8:10: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