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근화제약 의료인 초청 음악 연주회 개최

jean pierre 2014. 3. 31. 13:42
반응형

근화제약 의료인 초청 음악 연주회 개최

 

의료인들과의 음악교류의 장 두 번째 행사 마련

 

근화제약은 지난 328일 여의도 본사에서 ‘Spring Waltz’라는 주제로의료인 초청 음악회를 개최하였다.이번 행사는금년 들어 근화제약이 기획한 두번째 음악회다.

 

지난 연주회때에는의료인들이 주축을 이뤄 연주행사가 진행되었으나 이번 연주회는 회사 임직원이 직접 연주에 참여한 점에서 다르다.

 

특별히 이날 공연을 기획한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근화제약 백진주 고문은 발랄한 왈츠 곡과 본인이 직접 참여한 해외 영화음악을 직접 연주하며 전문가 다운 연주실력으로 청중들을 매료시켰으며 순천향대 이성진교수가 초청 연주자 자격으로 특별 출연하여 수준높은 색소폰 연주로 눈길을 끌었다.

 

근화제약 대표이사 이주형 사장은, “이번 연주회는 지난번 첫 연주회 때 의료인들이 좋은 연주로 직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었는데 이번에는 우리 직원들이 갖고 있는 숨은 재능을 보여 주고 싶었다.시종일관 감동적인 무대였다.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행사를 준비해 준 직원들과 참석해주신 의료인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근화제약은 2013년 전년대비 8% 이상 성장한 70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218,000만원 손실에서 48억원 이익으로 흑자로 돌아섰다.

 

2018년 업계 Top 10을 목표로 최근 공격적인 투자로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