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대구경북유통협회, 8회 이웃돕기 골프행사 성료

jean pierre 2019. 11. 20. 10:02
반응형

대구경북유통협회, 8회 이웃돕기 골프행사 성료

회원사 화합의 시간 가져...성금모금 소외이웃 전달

대구경북의약품유통협회는 18일 인터불고cc에서 제 8회 회장배 이웃돕기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백서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매년 관심과 협조를 아끼지 않은 회원사 및 참가자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이 행사는 우리 회원사의 친선모도 및 단결과 약업계와의 화합의 의미도 있지만, 소외된 이웃들을 배려하며 함께하고자 하는 의미도 같이 지닌 행사라고 강조하고 우리가 즐겁고 행복한 자세로 매사에 임하면, 그 결과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황치엽 중앙회 명예회장은 격려사에서 늘 회원사들 간 하나로 화합된 모습을 보여주어서 마음이 훈훈하다. 대구경북유통협회의 이런 모습이 지속되기를 바란다며 인사를 전했다.

업계 원로인 현수환 동원약품 회장도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했으며, 현준호 부회장이 경과보고를 진행했다.

이날 70여명의 회원사 및 약업계 관계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행사를 통해 대구경북유통협회는 참가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금한 성금을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한 계획이다.

한편 중앙회 황치엽 명예회장, 동원약품 현수환 고문, 대구경북유통협회 조광래 고문, 이춘근 고문, 대구시약 조용일 회장, 경북도약 고영일 회장, 부울경유통협회 김동원 회장, 대경제약협의회 김종일 부회장등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전달됐으며, 대회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우승 구경탁 온라인팜 지역장준우승 현준채 신라약품 부장3위 이재인 예인메디칼 전무다버디상 보건메디칼 배순영 대표, 서전팜 서정호 대표다파상 박재호 신풍제약지점장다보기상 최광용 국일약품 사장베스트드레스상 조용일 대구시약사회장행운상 이재진 고려약품 사장롱기스트상 남경호 에스약품 사장니어리스트상 손창우 하나약품 팀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