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도우회, 도봉산서 등반대회가져

jean pierre 2010. 4. 19. 08:57
반응형
도우회, 도봉산서 등반대회가져
1백여명 참석..화합과 전진 다짐
2010년 04월 19일 (월) 08:53:59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수도권 도매업체 중견간부모임인 도우회(회장 김번환)가 17일 도봉산에서 등반행사를 가졌다.
10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오전 도봉산 산행에 이어 중식을 함께하며 단합을 도모했다.

이날 김번환 회장은 “오늘은 도매업계 핵심 인재들의 잔치의 자리”라며 “도협 중앙회·서울시지회와 다수의 제약사에서 축하의 메 시지를 보내주어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또한 약업계의 급격한 제도변화와 함께 외자도매의 시장확장과 정부의 조사 등 숨조차 쉬기 힘든 힘겨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고 밝힌 김 회장은 “CEO들의 경영을 돕고 직원들을 잘 관리하는 것이 중견간부의 역할”이라며 “우리의 노력으로 회사와 업계의 발전을 이루자”고 밝혔다.

 창립21주년을 맞은 도우회는 10여년간 매년 4월 셋째주 토요일에 등반대회를 실시해 왔다. 현재 도우회 임원은 김번환 회장(영등포약품), 백의기(명성약품)·문정태(서웅약품) 부회장, 김재순(백광의약품)·이영달(기영약품) 총무, 최재형 감사(보덕메디칼), 김채형(송암약품)·류기형(한신의약품)·안희석(지오영)·정순군(두배약품) 운영위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 e메디코파마(www.emedico.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