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제약 신개념입술보호제 '마데코밤' 출시

jean pierre 2013. 11. 18. 10:18
반응형

동국제약 신개념입술보호제 '마데코밤' 출시

 

주효능외 항산화작용 통한 노화방지. 자외선 차단 기능

 

 

새살이 돋는 식물성분 상처치료제마데카솔로 유명한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이 마데카솔 성분이 함유된 신개념의 입술보호제 마데코밤(Madecobalm)’을 출시했다.

 

마데코밤의 주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는 피부내 콜라겐의 정상적인 생합성을 유도해 피부재생에 도움을주며, 항산화 작용을 통한 노화방지 뿐만 아니라 자외선(UV) 차단 기능이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관계자는 환절기나 겨울철, 입술이 트고 갈리지는 것도 일종의 상처로 볼 수 있다, “마데코밤을 수시로 발라주면, 입술 보습은 물론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식물성분이, 손상된 입술 피부를 케어해 주기 때문에 보습 위주의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된다고 밝혔다.

 

마데코밤은 무색(無色무향(無香)마데코밤 모이스쳐(Moisture)’와 핑크색·체리향의 마데코밤 핑크(Pink)’ 2종이 출시되었으며, 성인은 물론 민감한 어린이 입술에도 좋다. 입술이 트거나 건조할 때에는 2종 모두 사용 가능하며, 윤기가 필요할 때에는 핑크 제품으로 입술에 생기를 더할 수 있다.

 

마데코밤은 약국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분류: 화장품), 제품이나 구입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상담실(수신자 부담전화; 080-550-7575)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동국제약은 현재 마데코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마데코밤 모이스쳐와 핑크를 보내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국제약(www.dkpharm.co.kr)이나 마데카솔(www.madecassol.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마데카솔의 주성분이기도 한 센텔라아시아티카는 인도양 연안의 아열대 지방에 널리 분포되어 있으며, 예로부터 그 지방 원주민들이 피부 외상이나 피부병, 궤양 등을 치료하는데 사용한 식물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