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제약, 4분기OTC부문 집체 교육 개최

jean pierre 2013. 10. 15. 16:13
반응형

동국제약, 4분기OTC부문 집체 교육 개최

 

단양서 110여명 참석..2013 목표 달성 결의 다져

 

 

동국제약은 지난 11일과 12, 충북 단양에서 2013년 영업목표 달성 결의를 다지는 ‘4분기 OTC(일반의약품)사업본부 집체교육을 실시하였다.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집체교육에는 동국제약 OTC사업본부 임직원 110여명이 참석해, 인사돌, 훼라민Q 등 주력제품과 신제품의 균형 있는 성장을 통한 2013년 영업목표 달성 결의를 다졌다.

 

집체교육 첫 날인 11일에는 3분기까지 영업 현황과, 4분기 영업전략 및 마케팅/광고홍보 계획을 발표했다.

 

특히, 마케팅부는 이 자리에서 10월말 출시예정인 신제품 마데코밤에 대한 소개와 마케팅 전략을 공유해 영업직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둘째 날인 12일에는 영업 지점별 분임토의 후 이를 발표하는 과정을 통해 영업사원 간에 세부 계획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희섭 부사장은 임직원들에게 동국제약 일반의약품 Business3분기까지 전 임직원들이 노력으로 주력제품과 신제품의 균형 있는 성장을 이뤄왔다, “4분기에도 인사돌, 훼라민 등 주력제품과, 판시딜, 마데코밤 등 신제품 성장 및 발매로 2013년을 마무리하자고 강조했다.

 

동국제약은 그 동안 일반의약품 시장에서 잇몸질환 치료제 인사돌,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여성 갱년기 치료제 훼라민Q’ 등 주력품목의 시장점유율을 높이며 내실을 다져왔다.

 

최근에는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 확산성 탈모치료제 판시딜등 신제품에 대한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