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제약 6회 잇몸의 날 행사 후원

jean pierre 2014. 3. 14. 07:33
반응형

동국제약 6회 잇몸의 날 행사 후원

 

24일,장애인 사랑의 스케일링 행사등 이벤트 진행

 

 

대표적인 잇몸약 브랜드 인사돌로 매년 잇몸의 날 캠페인에 동참해온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이 올해도 이달 24일 개최되는 6회 잇몸의 날 행사를 후원한다.

 

잇몸의 날(324)’은 대한치주과학회가 국민들에게 잇몸건강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잇몸 관리 생활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2009년부터 매년 324일 진행해 온 캠페인이다.

 

이번에 개최될 6회 잇몸의 날행사에는 여성 치주질환, 당뇨병과 치주질환, 대한민국 PQ지수 현황 등 주요 연구결과가 발표되고, 장애인을 위한 사랑의 스케일링행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한치주과학회 김남윤 공보이사는 최근 몇 년간 치주질환으로 병원에 방문하는 환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데, 이러한 변화는 그 동안의 잇몸의 날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온 성과라는 평가가 있어 매우 보람있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잇몸의 날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국민건강에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동국제약은 2009잇몸의 날의 공표와 동시에 진행된 1회 캠페인부터 계속 함께 해왔다.

 

특히, 지난해 5회 잇몸의 날에는 대한치주과학회가 국민들 스스로 잇몸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PQ(Perio-Quotient) 지수를 개발해, 이를 홍보하기 위한 ‘PQ지수 캠페인을 진행해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행사는 개인별로 PQ지수를 측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잇몸병의 심각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더 나아가 잇몸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 스스로 노력하는 셀프메디케이션(self-medication)’이 정착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진행되었다.

 

PQ지수는 대한치주과학회(www.kperio.org) 및 동국제약(www.dkpharm.co.kr) 홈페이지와 인사돌(www.insadol.co.kr)브랜드 사이트를 통해서도 스스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국제약은 잇몸의 날이외에도 구강암 환자를 위한 스마일 Run 페스티벌을 후원하는 등 인사돌브랜드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함으로써, ‘착한 브랜드’, ‘착한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