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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화약품 '잇치' tv광고 캠페인 "효과 톡톡"

jean pierre 2013. 2. 13. 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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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화약품 '잇치'  tv광고 캠페인  "효과 톡톡"

 

참신한 기획으로 고객 마음 사로잡기 성공

 

 

 

동화약품(회장 윤도준) 잇몸치료제 잇치TV 광고 캠페인이 기존 제약 광고의 틀에서 벗어난 세련되고, 참신한 광고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하고 있다.

 

업체측은 “20118월 잇치 출시에 발맞춰 전개한잇몸치료와 양치를 한번에! 광고 캠페인은 신제품을 런칭 하는 프레젠테이션 현장 분위기를 살려 제품 출시에 대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고 밝혔다.

 

3D 캐릭터를 등장한 2012년 광고 캠페인도 새로운 시도로 큰 관심을 모았다.

 

사람처럼 살아 숨 쉬는 3D 캐릭터인 잇몸약과 치약이 사랑에 빠지고, 결국 하나로 합쳐져 잇치가 탄생한다는 스토리는 재미와 메시지 전달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켰다는 평가다.

 

런칭 후 전개한 첫 번째 광고 캠페인에서는 명쾌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면, 2012년 새롭게 전개한 광고 캠페인에서는 양치와 잇몸 치료를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을 쉽게 표현해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강화했다.

 

두 광고 캠페인 모두 효능, 효과만을 강조하는 기존 제약업계의 광고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시도로 꼽힌다.

 

동화약품 잇치는 잇몸치료와 양치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잇몸 치료제로 풍부한 거품, 상쾌한 맛과 향, 산뜻한 투 톤 컬러가 기존 제품에서 느낄 수 있는 거부감을 없앴다.

 

제품에 포함된 카모밀레, 라타니아, 몰약, 3가지 천연생약성분이 잇몸의 원인균에 직접 작용하여 약효 발현이 신속한 것이 큰 장점이다. 단기적으로 지혈 진통과 함께 붓기를 가라앉히는 작용을 하고, 장기적으로 항균, 수렴 작용으로 치은염 증상을 개선하고 치주염을 예방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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