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은 최근 서울 논현동 현대약품 본사에서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 스토리텔러 1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2012년 9월부터 4개월 동안 운영된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 스토리텔러 프로그램에서는 20대, 대학생활, 사회문화 이슈, 건강정보 등 다양한 주제로 현대약품 의약 브랜드를 홍보하는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제작해 온라인과 SNS에 배포했다.
활동 기간 동안 64개의 콘텐츠 제작, 14만건 이상의 블로그 방문자수를 기록하며 신선한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이슈가 되었다.
현대약품대학생 온라인 마케터 1기로 활동한 윤영재(가톨릭대 4학년)씨는 "평소 온라인 마케팅에 관심이 많았다. 이번 활동을 통해 스토리텔링과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경험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현대약품마케팅 담당자는 "대학생들의 창의력과 콘텐츠 제작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 스토리텔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며 "마케팅 강화와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콘텐츠의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2월 중으로 대학생 스토리텔러 2기를 모집, 선발한 뒤 3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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