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화약품, '판콜'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
캐릭터와 대형마스크 활용..유동인구 밀집지역 노출 확대 |
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은 종합감기약 판콜이 옥외 광고 캠페인을 새롭게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판콜의 옥외 광고 캠페인은 감기에 걸린 사람들의 행동에 착안, 캐릭터와 대형 마스크를 활용해 제품의 특징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감기에 걸려‘부르르’떨고 있는 캐릭터와 감기에 걸리면 마스크를 쓴다는 점에 주목, 광고에는 대형 마스크가 가운데 배치되어 “감기 왔다 하면 판콜”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판콜 광고는 서울 주요 지하철역, 버스정류장, 영화관 CGV, 스키장, 커피전문점 영상 진동벨 등 다양한 장소에 노출될 계획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2-30대 젊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다양한 노출 접점을 찾아 새로운 미디어에 판콜만의 감성을 담은 내용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동화약품 판콜은 1968년 출시한 이래 40여 년간 변함없이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 온 종합 감기약의 스테디셀러 브랜드이며 제품 종류는 판콜에스, 판콜비타, 판콜에이 총 세 가지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 날짜: 2012-12-11] |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용돌이 치는 국내 제약업계 지분변화 움직임 (0) | 2012.12.13 |
---|---|
종근당, 생리통진통제 '펜잘레이디' 출시 (0) | 2012.12.12 |
5회 한미자랑스런의사상에 박무열 원장 (0) | 2012.12.12 |
일동제약, 美 아레나사 비만치료제 도입 계약 (0) | 2012.12.11 |
보령제약, 보령암학술상 공모 (0) | 2012.12.11 |
한독, 사업영역 다각화 시동 건다 (0) | 2012.12.11 |
녹십자, 일동제약 지분 취득 M&A의도? (0) | 2012.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