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바이엘, 여성청결제 '카네스케어 데일리' 출시

jean pierre 2015. 4. 7. 07:03
반응형

바이엘, 여성청결제 '카네스케어 데일리' 출시

 

 

바이엘 헬스케어가 여성 청결제 카네스케어® 데일리(Canescare® Daily)’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네스케어 데일리는여성건강을 연구해온 150년 역사의 독일 제약회사 바이엘 헬스케어1가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청결제로 부인과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외음부 세정 효과와 피부 저자극에 있어 입증 되었다.

 

카네스케어 데일리속 성분으로는 흔히 연근이라 불리며, 식용으로도 사용하는 연꽃 뿌리 추출물을 배합했고, 수분을 공급해 주는 프로 비타민 B5(판테놀)을 비롯, 피부의 보습을 도와주는 글라이신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여성의 외음부 ph(ph4-4.5)와 유사한 약산성(ph 5-5.5)의 여성청결제이다. 파라벤이나 합성 색소도 첨가하지 않았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 백승희 마케팅 매니저는 여성의 외음부 피부는 다른 신체 영역보다 자극 물질의 활성에 더 민감할 수 있으므로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하다세계 판매 1위의질염치료제인카네스텐질정(일반의약품)10을 만든 바이엘이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청결제, 카네스케어 데일리(화장품)로 여성들의 민감한 부위 관리에 도음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이엘 헬스케어는 38년 역사를 가진 질염 치료제 카네스텐 질정3과세계 111임산부용멀티비타민엘레비트등의여성들을위한일반의약품제품을비롯해피임약, 자궁 관련 질환 치료제 등 전문의약품군에서도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치료제를 보유하고 있다.

 

카네스케어 데일리는 화장품으로 약국, 온라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