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화이자 '센트룸' 새로운 TV-CF 6일부터 선 뵈

jean pierre 2015. 4. 7. 08:57
반응형

화이자 '센트룸' 새로운 TV-CF 6일부터 선 뵈

 

배우 이상윤 모델 기용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이동수, www.pfizer.co.kr)의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46일부터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센트룸 어드밴스를 소개하는 이번 광고는 새로운 조성에 따라 영양밸런스를 채움으로써 눈 건강, 육체 피로 개선, 뼈 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센트룸 어드밴스 TV 광고에는 지난해에 이어 배우 이상윤이 모델로 선정됐다. 스마트하고 건강한 매력의 이상윤은 파릇한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광고 현장에서 당근, 토마토, 아보카도 등의 소재를 활용해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통한 균형 잡힌 영양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한편 이른 새벽부터 늦은 밤 시간까지 쉴 틈 없이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모델 이상윤과 함께한 촬영 현장은 매우 화기애애했다는 후문이다.

 

해가 있는 낮 시간에만 촬영 가능한 장면들이 대부분이었던 탓에 점심시간까지 쪼개가며 진행된 촬영이었지만 이상윤은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비타민과 같은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촬영에 임했다는 전언이다.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헬스케어 사업부 김상경 상무는 “‘센트룸 어드밴스는 기존 센트룸제품이 국내에 2003년 출시된 이후 생활 환경 및 식생활의 변화로 달라진 한국인의 영양 요구량을 고려해 약 1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스마트하고 건강한 이미지의 이상윤씨와 함께한 TV 광고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센트룸 어드밴스의 다양한 효과를 경험하고 더 건강한 생활을 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센트룸 어드밴스는 과학적으로 처방된 새로운 조성에 따라 25가지 필수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알에 담아 영양 밸런스를 채워줌으로써 육체 피로의 개선, 눈의 건조감 및 야맹증 완화, 뼈와 치아의 발육 불량 및 구루병 예방, 철 결핍성 빈혈 예방 및 치료 등에 도움을 준다.

 

센트룸 어드밴스는 일반 성인을 위한 센트룸 어드밴스와 실버 세대를 위한 센트룸 실버 어드밴스두 종류로,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센트룸은 세계 51개국에서 판매 중인 대표 멀티비타민 브랜드로 세계 멀티비타민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 출시된 센트룸 제품 중 일반 성인을 위한 센트룸 어드밴스와 실버 세대를 위한 센트룸 실버 어드밴스는 기존 센트룸과 센트룸 실버 제품을 대체하게 된다. ‘센트룸 어드밴스센트룸 실버 어드밴스와 더불어, 36개월 이상의 어린이를 위한 센트룸 키즈’, 임부 및 수유부를 위한 센트룸 프리네이탈도 영양의 균형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소비자를 위해 출시되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