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바이엘 헬스케어‧대한산부인과의사회, 생유 캠페인 공식 런칭

jean pierre 2015. 8. 3. 06:49
반응형

바이엘 헬스케어대한산부인과의사회, 생유 캠페인 공식 런칭

 

생리 질환 정보 .. 웹사이트 및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바이엘 헬스케어는 오늘(31), 생리와 관련된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국내의 수많은 여성들을 위한 생유 캠페인을 공식 런칭했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가 후원 및 의학자문을 제공하는 생유 캠페인은 생유(‘생리를 유쾌하게의 줄임말)’라는 캠페인명처럼, 여성 스스로가 매월 경험하는 생리 기간을 보다 유쾌하게 만들 수 있도록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아울러 생리 관련 질환이 더 이상 불가피한 여성의 숙명이 아닌, 산부인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치료가 가능한 질병이라는 인식을 확산시켜 국내 여성들의 건강과 편익을 증진할 계획이다.

 

생유 캠페인 공식 런칭과 함께 바이엘 헬스케어와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누구나 생리와 관련된 질환에 대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생유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www.happyperiod.kr)’를 오픈했다.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된 만큼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손쉽게 접속할 수 있는 본 웹사이트는, 네 가지의 생리 질환 공감형 캐릭터 생통이(생리통) 기복이(생리전 증후군/생리전 불쾌장애) 콸콸이(생리 과다) 불순이(생리 불순)를 통해 각 증상원인치료법을 친근하면서 쉽게 설명해준다.

 

특히 생리 질환 증상을 간편하게 테스트해 볼 수 있는 <나의 생리 증상 테스트 해보기>페이지를 구축, 여성들이 산부인과 전문의와의 상담 시 테스트 결과를 손쉽게 스마트폰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유익한 플랫폼도 마련했다.

 

웹사이트와 더불어 캠페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appyperiod.kr)를 동시에 오픈, 각종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연계하여 여성 편익 증진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공식 온라인 플랫폼 오픈 외에도 바이엘 헬스케어와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캠페인 공식 런칭의 일환으로 서울 을지로 한빛광장과 뚝섬유원지역에서 직접 찾아가는 생유 캠페인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생유 캠페인 현장 이벤트는 아직까지 우리 사회에 남아있는 산부인과에 대한 막연한 편견을 없애고, 여성들이 주체적으로 생리를 유쾌하게할 수 있도록 대중들의 인식 전환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현장에서는 누구나 생유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동참할 수 있는 각종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와 다양한 게임이 진행되며, 생리 질환으로 인한 여성들의 괴로움을 유쾌하게 달래주는 생유 쿠폰북도 제공된다.

 

한편, 생유 캠페인 현장 이벤트는 올해 9월에도 서울 주요 중심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