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계사람들

박명희 약사회 부회장 19대국회 출마

jean pierre 2012. 2. 2. 10:45
반응형

박명희 약사회부회장 19대국회 출마
성남 분당을...생활속에 정치 펴겠다
2012년 02월 02일 (목) 09:54:40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박명희 대한약사회 부회장이 19대 국회 성남 분당을 선거에 공식 출마를 선언했다.

박 예비후보는 2일 출마 선언에서 “양극화 심화로 비정규직 확대, 중산층 붕괴등 많은 문제가 산적해 지고 서민의 삶이 갈수록 팍팍해 지는 현실에서 발생하는 많은 사회적 악재들을 그 누구하나 속시원하게 해결해 주지 못하고 있다”고 강조하고 “이런 문제 해결의 선봉에 서겠다”고 밝혔다.

박예비후보는 ▲대결의 정치, 이념의 정치가 아니라 국민의 고통과 삶의 개선을 위한 생활속의 정치▲지역 먼저 챙기고 국정을 살피는 정치인▲20-40대 젊은 세대들에게 지지를 받는 정치▲사회적으로 보호되어야 할 여성, 어린이, 어르신들이 편히 살 수 있도록 하는 정치를 펴겠다고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이어 “평생을 보건복지 분야에 종사하며 국민의 건강을 보살펴 왔다.”고 자처하고 “이제부터는 국민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 드리는 생활정치를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덕성여대 약대 졸업, 이대 임상보건과학대학원 석사, 강남대 박사과정을 마치고 현재 대한약사회 부회장으로 있으며 경기도의원을 지내고 한나라당 경기도당 여성위원장, 민주평통 자문위원, 한나라당 정책위 부위원장등을 맡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