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산나이스팜, 약사학술제서 '비타브리드C12' 제품 홍보
복산나이스팜(대표 엄태응)은 19일 일산킨텍스에서 개최된 11회 경기약사학술대회에서 부스를 설치하고, 최근 런칭을 시작한 ‘비타브리드C12' 제품군에 대해 홍보를 전개했다.
이날 복산나이스팜은 부스를 찾은 약사들을 대상으로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헤어솔루션 제품인 ‘헤어토닉’과 ‘스칼프 케어’ 정,‘페이스 브라이트닝 파우더’등의 제품에 대해 마케팅 활동을 폈다.
이 제품들은 비티브리드CG성분을 주성분으로 한 제품들로 비타민c의 한계를 극복한 첨단 바이오물질이며, 피부에 바르면 12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비타민c 성분을 피부에 공급한다.
헤어 솔루션은 탈모예방 및 양모제이고, 페이스 브라이티닝 파우더는 피부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를 지니고 있다는게 업체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현대IBT가 개발공급하는 제품으로 복산나이스팜이 약국 총판권을 확보하고 있다.
반응형
'◆약사/의약품유통 > ▷의약품유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전그룹 AOK, 이명 치료제 ‘실비도’정 출시 (0) | 2016.07.07 |
---|---|
유나이티드 기습 마진인하에 유통업계 '공분' (0) | 2016.07.06 |
유통협회,의료기관의 지분 참여통한 도매 영향력 행사 차단 나서 (0) | 2016.06.27 |
콜드체인 물류기업 파트너쉽 확보가 글로벌 성공 비결 (0) | 2016.06.15 |
유통업계 신규사업 진출 봇물.."약만 갖고 생존 버거워" (0) | 2016.06.15 |
제약-유통, 거래 계약서 불공정 요소 없앤다 (0) | 2016.06.14 |
의약품유통업계, 건전성 확보. 업체간 협력시스템 절실 (0) | 2016.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