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부산시약, 8회 회장배 골프대회 성료

jean pierre 2015. 5. 19. 21:04
반응형

부산시약, 8회 회장배 골프대회 성료

 

마약퇴치기금 마련..94명 참가

 

부산시약사회(회장 유영진)517일 낮 12시 부산컨트리클럽에서 ‘2015 마약퇴치기금마련을 위한 제8회 부산광역시약사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유영진 회장은 대회사에서 "마약퇴치 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가 8회째를 맞아 제약, 도매, 약사회가 함께 우정을 나누고 건강을 챙기는 골프대회로 자리 잡았다""내년에도, 내후년에도 이 자리가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영구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전국적으로 마약퇴치성금 모금을 위한 골프대회는 부산이 최초로 시행해 다른 지부에서도 벤치마킹해 진행하고 있다""건강한 대한민국,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힘을 보태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마퇴운동본부는 새로이 역동적으로 국민 눈높이에 맞춰 마약퇴치 예방, 교육 등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약업계가 어려운 상황에도 여러 유통업계에서 좋은 뜻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어려운 현안에 뒤에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주철재 부울경의약품유통협회장은 "좋은 취지의 모임의 한 축을 담당하게 되어 기쁘다""더욱 열심히 돕겠다"고 전했다.

 

대회는 94명의 참가자들이 IN 12, OUT 12조로 나누어 뉴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참가자 모두 프로 못지않은 기량을 발휘했다.

 

마약퇴치후원금 전달식에는 대한약사회, 부산시약사회, 경기도약사회, 울산시약사회, 라이온스, 부산컨트리클럽, 한국의약품도매협회 부··경지부, 부산약사신협, 부산시약업협의회, 약청회, 약목회, 우정약품, 복산약품, 삼원약품, 세화약품, 청십자약품, 아남약품, 골프대회 회원 70명 참가비 등으로 이루어진 약 2,600여만원이 부산마약퇴치후원금으로 전달됐다. 또한, 행운권 추첨을 통해 25명의 회원이 경품을 받았다.

 

이날 대한약사회 박진엽 부회장, 이철희 자문위원, 옥태석 총회의장, 전영구 한국마퇴운동본부 이사장, 이태웅 마약퇴치운동본부 부산지부장, 이재경 울산시약사회장, 주원식 약사신협 이사장, 주철재 부울경 의약품 도매협회 회장, 이재육 전 부산시약업협의회장, 박호국 부산시설공단 이사장, 송대성 부산일보 국장, 이병국 부산일보 부국장, 약사 회원, 도매·제약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수상자

우승 / 최수정(상아약국), 정종원(시약 회원)

메달리스트 / 이정숙(시약 회원), 조건호(하나약국)

준우승 / 임옥남(대지약국), 이민재(센텀건강약국)

롱기스트 / 김정숙(엄지약국), 백승기(백선메디컬약국)

니어리스트 / 황명신(신익약국), 유규환(영신약국)

갈매기상 / 강혜란(큰사랑약국)

오리상 / 정회철(경남약국)

용두사미상 / 심계진(보생당약국)

매너상 / 이성희(햇살약국)

천방지축상 / 박진엽(센텀약국)

베스트드레스상 / 황문경(동국제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