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부산진구약사회, 새 회장에 윤태원 약사 선출

jean pierre 2013. 1. 14. 13:04
반응형

부산진구약사회, 새 회장에 윤태원 약사 선출

50회 정총...예산안. 사업게획 초도이사회 위임

 

 

부산진구약사회(회장 김위련)11일 저녁 7시 유원오피스텔 터존뷔페에서 50회 정기총회 및 마약류취급자교육을 가졌다.

 

김위련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는 건강보험수가체계변화’, ‘보험재정위기’, ‘일반인 약국개설 압박’, ‘팜파라치의 극성등으로 힘든 한해였다며 올해는 위기를 잘 극복해 내는 새로운 한해가 되길 빌었다. 이어, 지난 6년의 회무를 회상하며 회원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 속에 임기를 마치게 되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참석인원 124명 위힘 56명으로 성원보고 된 2부에는 2012년 세입세출 결산 56,003,154원을 원안대로 승인하고, 2013년도 사업계획안과 그에 따른 예산안은 초도이사회로 위임했다.

 

더불어, 신임회장에는 윤태원 신임회장, 총회의장에 김위련 회장, 부의장에 최홍미, 박동룡 회원, 감사에 강혜희 전 부의장과 송열호 전 감사가 추대됐고, 부회장 및 이사, 시약 파견대의원 선출은 회장에게 위임했다.

윤태원 신임회장은 진구에서 임원으로 봉사한지 벌써 20년째다. 이제 회장이라는 이름으로 이 자리에 서니 어깨가 더 무겁다앞으로도 회원만을 바라보며’ ‘회원과 함께희로애락을 함께할 것이라 다짐했다.

 

이밖에 부산진구청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약사감시용어를 순화시키자는 의견과 카드수수료 인하를 시약에 건의키도 했다.

 

총회에는 유영진 회장, 최정신 여약사회장, 이민재·백형기·문영석 부회장, 이병우 동구 분회장, 김정숙 남·수영구 분회장, 박구수 금정구 분회장, 안병갑 연제구 분회장, 정원향 기장군 분회장, 채수명 해운대구 분회장, 정명희 중구 분회장, 추순주 서구 분회장, 이은상 사상구 분회장, 하영배 사하구 분회장, 최창욱 총무이사, 황명신 대외협력이사, 하계열 부산진구청장, 안병선 부산진구 보건소장, 주철재 부··경 도매협회장, 성문경 복산약품 사장, 배성일 우정약품 사장 전병관 삼원약품 본부장 등의 내빈이 참석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시약회장 표창 / 김남윤(이사)▲분회장 공로상 / 김우경(학술경영이사), 원종호(회원고충처리이사)

▲분회장 감사장 / 설만호(부산진보건소 과장), 배성일(우정약품 사장)▲구청장 표창장 / 윤정애(부회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