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시흥시약사회 9대 회장에 안화영 부회장

jean pierre 2013. 1. 14. 08:11
반응형

시흥시약사회 9대 회장에 안화영 부회장

 

24차 정기총회 개최,합당한 약사 권리 회복에 총력

주요 사업계획 및 새해 예산안 5,870여만원 승인

9대 시흥시약사회장에 안화영 부회장이 선출됐다.

경기도 시흥시약사회(회장 김 이항)12일 오후 6시 시흥관광호텔에서 24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새 회장에 안화영 부회장을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행사에서 김이항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3년간 시흥시약사회의 발전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으며 이는 회원들의 물심양면 협조와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었던 일이라고 밝히고 새 집행부에도 아낌없이 협력해 날로 발전하는 약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조양연 경기도약부회장은 김현태 회장의 격려사 대독을 통해 “3년간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여기서 좌절할 수 없다. 소통과 굳건한 통합을 바탕으로 함삼균 새 경기도약호에 힘을 실어 약사위상을 다시 높이자고 당부했다.

                       2부 본회의에서 선출된 신임 안화영 회장은 당선 인사를 통해 우리는 약사라는 끈으로 연결된 운명공동체로 서로 나눔을 통해 협력한다면 보다 합리적으로 나아지는 환경과 제도적 개선을 가져올 수 있을 것이며 존경받는 전문가로서 올바른 선두주자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쌓아온 모든 경험과 노력을 총동원 합당한 권리를 얻는데 노력할 것 이며 회무의 내실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또 편안한 약국 경영을 위해 불법적 요소제거에 노력할 것이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서 존경받는 약사회, 약사의 본분을 지키는 발전하는 약사회, 튼튼한 약사회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시약사회는 결산안 및 사업실적,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5,900여만원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양연 경기도약부회장, 함진규 국회의원,김윤식 시흥시장, 이귀훈 시흥시의회의장, 오원교 시흥한의사회장. 이순례 시흥간호사회장등 대내외인사 및 회원등 1백여명이 참석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시흥시약사회는 새누리장애인부모연대에 성금을 전달했다.총회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경기도약사회장 표창:박영호 약사시흥시장 표창: 최혜정 약사시흥시약사회장 표창: 김용하, 안화영, 한양희, 조중호, 이은숙, 이원택 약사공로패: 윤선미, 변영대, 강성원, 임대완, 유강하, 이화정, 박소미, 홍성원, 김영배, 이덕성, 김용석 약사 시흥시약사회장 감사패: 이승현(종근당제약), 박인배(한미약품), 박명훈(인천약품), 김동환(팜시스), 기업은행 시화옥구지점

                                                                                          ◆안화영 신임회장(좌)와 김이항 전임회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