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산도스, '솔 데이' 캠페인 통해 사회공헌

jean pierre 2013. 6. 24. 17:13
반응형

산도스, '솔 데이' 캠페인 통해 사회공헌

 

용인정신병원서 건물 청소등 봉사 활동

 

한국산도스(대표 박수준)는 최근 (SOL, Share Of Love) 데이를 기념하여 임직원 모두가 참여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한국산도스의 솔 데이‘Share Of Love’의 약자로, 의약품의 치료를 넘어 환자들의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도록 사랑을 나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국산도스 임직원은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기적인 봉사활동으로 매년 어려운 이웃과 환자들의 마음의 힐링을 위해 사랑 나눔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환자들과의 정서적 교류와 치유를 위해 한국산도스 임직원 모두가 참여한 이번 봉사활동은 경기용인정신병원에서 진행됐다.

 

환자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시설 정리와 실내 단장 등 환경정화에 일손을 도왔으며, 외부로 나갈 수 없는 환자들을 위해 그들의 생활공간을 포함한 건물 내외부의 대청소를 실시했다.

 

한국산도스 박수준 대표는 "’솔 데이는 한국산도스가 사회공헌을 위해 국내에서 독자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환자와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글로벌 산도스의 비전에 동참하여 실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단순히 의약품을 생산하는 차원을 넘어 환자의 정신적인 치유를 위해 임직원 모두가 도움의 손길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기회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