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서울시약합창단, 가을맞아 창단1년 실력 뽐낸다

jean pierre 2008. 10. 19. 09:36
반응형

                서울시약합창단 내달 16일 1주년 기념공연

                      SH공사 오후6시..포항시약합창단등 참여 

서울시약사회는 내달 16일 합창단 창단 1주년을 맞아 기념공연을 SH공사 2층 대강당에서 오후 6시부터 갖는다.

‘제약인이 함께하는 서울시약사회합창단 창단 1주년 기념연주회’를 주제로 서울시약사회합창단을 비롯, 난파소년소녀합창단, 포항시약사회합창단은 2시간에 걸쳐 조화로운 울림의 자리를 마련한다.

이와 관련하여 서울시약사회합창단(단장 이순훈) 창단 1주년 기념공연 준비위원회는 14일 회의를 갖고, 사전 준비사항 등을 점검했다.이날 준비위원회는 초청장, 티켓, 홍보 포스터, 플랜카드 제작을 준비했으며 공연 현장을 방문해 안전사고 등 제반사항을 점검했다.

조찬휘 서울시약사회장등이 공연장을 점검하고 있다.


이번 기념공연과 관련해 조찬휘 회장은 “60여명의 현직 약사들로 구성되어 있는 공연단은 이미 네 차례의 공연을 통해 조화롭게 진화해 가는 약사문화를 선보인 바 있다”며 “특별히 포항시약사회 합창단이 우정 출연하는 화합의 무대가 될 것인 만큼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촉촉한 마음을 담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순훈(문화복지위원장) 합창단장도 “이번 공연은 약사회와 제약사간,그리고 지역약사회와 지역약사회간의 조화로운 가교의 무대이자 약사문화가 한층 더 진화되고 있음을 향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약사와제약인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이 공연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메디코파마뉴스/데일리엠디 김종필 기자(WWW.NAT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