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서울시약, 서면총회 마쳐..올해 사업계획·예산 확정

jean pierre 2020. 5. 12. 08:04
반응형

서울시약, 서면총회 마쳐..올해 사업계획·예산 확정

서울특별시약사회 총회의장단(의장 김종환·부의장 김정란·정영기)은 지난 9일 오후 4시 대회의실에서 2020년도 제66회 정기대의원 서면총회 결과를 개표한 결과 상정 안건 모두를 원안대로 의결했다.

총회의장단은 코로나19 여파로 세 차례 정기총회를 연기했음에도 집단감염의 위험성이 해소되지 않아 지난 417~24일 전체 대의원 264명의 동의 절차를 밟아 찬성 216·반대 7명으로 재적대의원 과반수이상의 결의로 서면 개최를 결정한바 있다.

이에 총회의장단은 427일 서면총회 개최 공고와 함께 서면결의서와 총회 유인물을 우편 발송해 428~58일까지 열흘간 상정 안건에 대한 서면결의서를 우편 또는 팩스로 회신받았다.

이날 재적대의원 264명 중 196명이 서면결의서로 출석해 성원보고됨에 따라 총회의장단은 한동주 회장 및 감사단 등이 자리한 가운데 대의원들이 회신한 서면결의서를 개표했다.

이 결과 2019년도 감사보고 및 세입세출 결산액, 이사 보선, 대한약사회 파견대의원 보선, 2020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본회 및 분회 건의사항 처리 등 상정안건 모두가 출석대의원 과반수이상 찬성으로 원안 통과됐다.

이번 서면총회의 안건심의 결과와 기타 상급회 건의사항 등은 전체 대의원에게 우편 발송해 보고할 예정이다.

김종환 총회의장은 코로나19로 사상 유례가 없는 서면총회에도 불구하고 대의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의견 개진에 감사하다국민의 건강과 생명을 위해 코로나19와 힘겨운 싸움을 벌인 회원들의 희생이 헛되지 되지 않도록 집행부에서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동주 회장은 약사회원들의 희생과 봉사가 있었기에 마스크대란을 해소하고 국내 방역이 세계의 모범으로 우뚝 설 수 있었다대의원님들이 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약사회무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정기대의원총회 수상자 명단이다.

<66회 정기대의원총회 수상자 명단>

서울특별시장 표창장=장은선(본회 부회장송은보(문화복지이사장보현(정책이사)

대한약사회장 표창패=이명자(본회 부회장신수영(교육사업본부장이성애(자율정화본부장한신지(여약사이사최흥진(보험이사이근호(정보통신이사교문록(국제이사)

서울시약사회장 표창패=이영오(종로최명자(중구이정현(용산최은혜(성동김태용(광진최경수(동대문김용범(중랑이은경(성북명요셉(도봉강북김은선(노원박인순(은평김미향(서대문강태석(마포박철(양천정태영(강서송지현(구로은정화(금천문영걸(영등포김영희(동작김선행(관악임연옥(서초리병도(강남최명수(송파권유순(강동)

서울시약사회장 감사패=홍순희(본회 사무국·42년 근무 정년퇴임)

서울시약사대상=김종환(서초박형숙(동대문이은동(중구박기선(영등포하충열(도봉강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