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취약계층 노인에 난방텐트 기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통해 전달

 

오세훈 서울시장으로부터 표창장도 받아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회장 박호영)1216일 오전 102021년 하반기 인보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현훈)를 찾아, 취약계층 노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난방텐트를 구입할 기부금을 전달했다.

 

 

박호영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장은 전달식에서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취약계층을 찾는 손길이 줄어들어 마음이 아프다. 이럴 때 일수록 취약계층의 겨울나기 어려움은 더욱 클 것으로 생각되기에 가만있을 수 없어,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십시일반의 마음으로 회원사들의 정성과 사랑을 모아 기부를 결정했다오늘 이 기부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현훈 회장은 매번 취약계층들이 좀 더 나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물품을 기부해 주시는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 물품들을 서울시재가노인복지협회를 통해 취약 계층 노인들에게 골고루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박호영 회장, 정성천 병원분회장, 송정현 부회장, 이정학 사무국장이 참석했으며,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김현훈 회장, 서울시재가노인복지협회 김인준 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한편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는 지난 128서울시 사회공헌위크를 맞아, 따뜻한 서울을 함께 만들어가는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으로 오세훈 서울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