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더 스테이션 ‘안전한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12월 29일까지 ‘마음을 담은 연말 홈파티’ 기획전 

 

 

안전하고 건강한 연말 모임을 위해 오더 스테이션이 아주 특별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오는 29일까지 자사 헬스케어 전문쇼핑몰 오더 스테이션을 통해 ‘마음을 담은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전했다.  

 

 

‘마음을 담은 연말 홈파티’는 최근 다시 강화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을 앞두고 ‘맛있게! 건강하게! 안전하게!’ 연말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 행사다. 이번 행사는 비회원 역시 오더 스테이션 제품을 회원특별가로 만날 수 있어 더욱 이목을 끈다.

 

먼저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맛집 그대로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펀쿡(funcook) 홈파티팩 외 스낵류 19종, 오감가든 비빔밥 5종 그리고 12월 신상품인 프레시지(fresheasy)의 각종 즉석조리식품 등 밀키트 62종을 8~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홈파티 이후 숙취 및 간 건강을 위한 제품군도 구성했다. 국산 벌나무로 만든 숙취해소음료 오에스 벌나무바몬드를 기존가격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벌나무바몬드 외에도 하이생 숙취환(20%)과 에너지음료 파이어진(30%)도 대폭 가격을 낮춰 선보인다.

 

더불어 방역 상황을 고려해 개인 위생용품에도 신경을 썼다. 안전하고 깨끗한 홈파티를 위해 뷰향데일리 숨손소독겔(20%)과 이너퍼퓸인 블루밍 로즈미&나이트(68%)도 구비해 완벽한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  

 

오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단계적 일상 회복이 어려워지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소규모 모임이나, 안전한 홈파티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면서 “오더 스테이션이 마련한 특별한 기획전으로 더욱 맛있고, 건강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기원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