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신신제약, 고함량 DHA 오메가-3 ‘파이코메가’ NS홈쇼핑 런칭

jean pierre 2021. 3. 23. 11:19
반응형

신신제약, 고함량 DHA 오메가-3 ‘파이코메가’ NS홈쇼핑 런칭

 

23일 오후 5시 35분부터 NS홈쇼핑

신신제약이 DHA 함량 98%의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파이코메가’를 23일 NS홈쇼핑을 통해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파이코메가는 신신제약의 철학과 노하우를 담아낸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신신HL에서 출시하는 첫 번째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이다.

 

파이코메가(Phycomega)는 바다 생명의 원천인 해조 또는 조류를 뜻하는 접두어 파이코(Phyco-)와 필수 지방산 오메가-3의 합성어로,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를 활용해 DHA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전세계 20-30만 종의 미세조류 중 DHA 함유량이 특히 높은 미세조류 스키조키트리움(Schizochytrium)을 특허 받은 기술로 배양하여 제품 내 DHA 비율이 98%에 달한다.

 

DHA는 뇌와 망막 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으로, 콜레스테롤의 생성 및 혈장 속의 중성 지방을 저하시켜 혈행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뇌의 지방성분 중 97%를 차지할 만큼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별도 섭취가 필요하다.

 

또한, 파이코메가는 캡슐 내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의 비율은 낮추고 순도는 높여 하루 한 알의 캡슐로도 오메가-3 권장 섭취량 이상인 600mg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게다가 원료뿐 아니라 캡슐에도 젤라틴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100% 식물성 제품으로, 중금속 등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고 어취나 비린내가 나지 않아 냄새에 예민한 소비자나 채식주의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섭취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신경도 썼다.

 

3세대 분자 구조인 알티지(rTG)형으로 추출해 체내 흡수율 및 생체 이용률을 높였으며, 미세조류 배양부터 제품 생산까지 100% 국내 공정 및 개별 포장하여 오메가-3에 치명적인 산패의 위험을 최소화했다.

 

신신HL 파이코메가 런칭 방송은 23일 오후 5시 35분부터 6시 35분까지 1시간 동안 NS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런칭을 기념해 최대 53%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홈쇼핑을 통해 구입하지 못한 고객이라면 G마켓, 옥션, 쿠팡, 11번가, 인터파크, 위메프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신신HL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신신제약 박재원 브랜드매니저는 “장기화되는 코로나19에 ‘집콕’ 생활이 늘면서 체중이 증가하거나, 봄철 미세먼지로 심혈관 건강이 걱정된다면 오메가-3 섭취가 도움이 될 수 있다”라며, “식물성 원료, DHA 함량, 순도 및 알티지형 등을 꼼꼼히 따져 좋은 오메가-3 제품을 선택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신제약은 1959년 설립된 이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첩부제, 에어로졸, 리퀴드 제형 등 한국인의 통증케어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외용제 의약품 부문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력 제품인 ‘신신파스 아렉스’는 냉온찜질을 하나에 담은 기술력으로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에 이어 ‘2020 올해의 브랜드대상’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모기 기피제, 땀 억제제, 멍 풀리는 연고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100여 종의 의약품 및 의약외품을 생산하고 있다.

 

신신제약은 경피형 약물 전달 시스템(TDDS, 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의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파이프라인(pipeline)에 적용 가능성을 성장 동력으로 삼고 이에 필요한 제품 생산 능력 및 R&D 역량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s://sins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