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쥬비덤 포커스’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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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쥬비덤 포커스’ 캠페인 

 

주요 필러 시술 부위별 올바른 제품 정보 제공 위해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는 일반적인 필러 시술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쥬비덤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치료 기회에 도움이 되고자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4 밝혔다.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은 소비자가 필러 시술을 고민할  시술하고자 하는 특정 부위별로 정보를 수집  선택하는 점을 고려필러 시술이 많은 주요 5가지 부위에 집중해  부위별 특징과 적합한 필러 제품 정보를 소비자 눈높이에 맞도록 쉽고 정확하게 전달함으로써 소비자가 보다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필러 시술을 경험하도록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쥬비덤 이번 캠페인에서 소비자의 필러 시술 목적과 관심도 높은 시술 부위에 따라 이마  팔자주름    꺼짐(다크서클입술  5가지 부위로 분류했다

 

이마입술은 볼륨이 줄어들거나 부족한 부분을 교정하거나 개선하는 대표 부위이고  꺼짐(다크서클)이나 팔자주름은 노화로 인해 두드러지는 주름을 채워주고 잔주름 개선을 원할  고려하는 주요 부위로 구분됐다.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을 통해 집중적으로 소개되는  시술 부위는 다양한 해부학적 구조와 각기 다른 피부  근육의 움직임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유지되는 시술 결과를 위해서는  부위별 특징을 이해하고 이에 따른 의료진의 맞춤형 진단과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쥬비덤 고유의 특허기술로 개발된 쥬비덤 히알루론산 필러 라인은 쥬비덤 볼라이트쥬비덤 볼벨라 with 리도카인 쥬비덤 볼리프트 with 리도카인 쥬비덤 볼루마 with 리도카인 쥬비덤 볼룩스 있다

 

히알루론산 농도  교차 결합의 정도에 따라 제형의 탄성력과 응집력이 달라지므로 제품의 특성에 따라 시술 부위에 맞는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 시술이 가능하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는 “ 연구에 따르면 쥬비덤으 필러 시술을 받은 환자의 97% 치료 경험에 만족감 혹은 행복감을 나타내는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쥬비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시술  고려해야  주요 필러 부위별 정보를 올바르게 파악하고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필러 제품을 선택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쥬비덤 1일부터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 광고를 온에어했다

 

쥬비덤 필러를 사용하는 클리닉에 소비자 정보 제공용 브로슈어를 비치하여 소비자가 주요 필러 시술 부위에 적합한 쥬비덤 제품을 확인할  있도록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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