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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드팜, 영남권 회원 CS서비스 워크샵 열어

jean pierre 2011. 11. 28. 1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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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드팜, 영남권 회원 CS서비스 워크샵 열어
전 직원 대상...소프트부문 서비스 코칭 교육
2011년 11월 28일 (월) 12:23:20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위드팜(대표이사 박정관)은 지난 26일 대구 동대구역 KTX회의실에서 영남권 회원약국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 '영남권 위드팜 고객만족서비스 워크샵'을 실시했다.

이날 워크샵에서는 예치과 네트워크를 비롯한 많은 의료기관과 기업들에 서비스 컨설팅 수행 경험이 있는 ㈜코칭앤컨설팅 류병진 대표가 강의를 맡아 진행했다.

▲마인드 리셋(자신의 일을 통한 가치 발견) ▲이미지 메이킹(표정, 눈빛, 복장, 자세, 바른 인사 훈련) ▲접점별 고객응대화법 및 실전 훈련(이것만은 꼭! 말해요) ▲ Role Playing 의 주제로 총 4시간 동안 교육은 진행되었다.

류대표는 “내 삶과 일의 가치를 부여하기 위한 마인드 리셋을 통해, 긍정적인 신념으로 비전을 설계하고, 약국내에서 경제적인 서비스 응대를 통해 나의 행복과 함께 진정한 고객 행복을 실현시키자”고 강조했다.

이 행사를 진행한 위드팜 고객만족서비스팀 이정아실장은 "사소한 것이지만 고객들에게 진심어린 관심과 배려가 약국의 이미지를 밝게 만든다"며 “앞으로 약국은 단순히 의약품을 구매 또는 조제하기 위하여 방문하는 곳이 아니라 전문약학적 지식을 갖춘 고객의 건강지키미로서의 공간,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한 편안하고 따뜻한 휴식을 제공하는 공간, 나눔과 소통을 실천하는 언제나 행복하고 기분 좋은 공간으로서 고객에게 인식되어야 하며, 우리 위드팜약국이 약국에 대한 대국민의 인식을 변화시켜 약국의 패러다임을 바꾸는데 초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팜은 2009년부터 회원 약국별로 매달 1회 이상 1:1 개별 현장코칭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을 시행하고 있는 위드팜은 매년 1회 회원약국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경인권과 영남권으로 나누어 워크샵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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