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팜, 영남권 회원 CS서비스 워크샵 열어 | ||||||
전 직원 대상...소프트부문 서비스 코칭 교육 | ||||||
| ||||||
위드팜(대표이사 박정관)은 지난 26일 대구 동대구역 KTX회의실에서 영남권 회원약국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 '영남권 위드팜 고객만족서비스 워크샵'을 실시했다. ▲마인드 리셋(자신의 일을 통한 가치 발견) ▲이미지 메이킹(표정, 눈빛, 복장, 자세, 바른 인사 훈련) ▲접점별 고객응대화법 및 실전 훈련(이것만은 꼭! 말해요) ▲ Role Playing 의 주제로 총 4시간 동안 교육은 진행되었다. 류대표는 “내 삶과 일의 가치를 부여하기 위한 마인드 리셋을 통해, 긍정적인 신념으로 비전을 설계하고, 약국내에서 경제적인 서비스 응대를 통해 나의 행복과 함께 진정한 고객 행복을 실현시키자”고 강조했다. 한편 위드팜은 2009년부터 회원 약국별로 매달 1회 이상 1:1 개별 현장코칭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을 시행하고 있는 위드팜은 매년 1회 회원약국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경인권과 영남권으로 나누어 워크샵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 ||||||
|
'◆약사/의약품유통 > ▷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협상카드 던진 약사회, 무엇을 노리나 (0) | 2011.11.29 |
---|---|
경북약사회, 2차 연수교육 성료 (0) | 2011.11.29 |
양천구약, 여약사위 송년회 가져 (0) | 2011.11.28 |
우군 마저 떠나게 만든 약사회 협상론 (0) | 2011.11.28 |
약사 현안, 국제 단체와 교류 넓혀야 (0) | 2011.11.28 |
1-2만원 이익에 약사직능과 양심 파는 약사들 (0) | 2011.11.26 |
인천시약, 약무직 공무원 효율적 배치 노력 (0) | 2011.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