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위드팜, 자회사 통해 B2C 시장 본격 진출

jean pierre 2013. 6. 12. 17:49
반응형

  위드팜, 자회사 통해 B2C 시장 본격 진출

 

  위드팜몰 확대개편..헬스케어 제품등 소비자 직판 

 

위드팜의 자회사인 위드팜건강생활의 인터넷쇼핑몰인 위드팜몰(www.withpharmmall.co.kr)소비자 대상 인터넷쇼핑몰(B2C)”로 오는 12일 새롭게 단장, 오픈한다.

 

우리가족 평생건강과 행복을 모토로, 보다 윤택하고 가치있는 삶을 추구하는 위드팜건강생활은 이번 사이트 새단장 오픈과 함께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화장품 등 일상생활의 편의를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한편 위드팜건강생활은 기존의 영업방식인 약국유통사업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고 한다.

 

주력 품목으로는 어린이 전용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위키즈 락토아이`와 어린이 전용 기능성 신발 `위키즈 아띠빠스`가 있으며, 또한 바이러스 퇴치를 주 목적으로 하는 노바이러스(No Virus)’ 라는 목걸이 형태의 항바이러스 제품을 최근 일본에서 완제 수입해 소개 판매하고 있다.

 

`위키즈(We-kids)`는 위드팜건강생활의 어린이·영유아 통합 브랜드이다.

 

회사 관계자는 "품질이나 가격면에서 경쟁력있는 제품이라 판단되는 제품들을 샘플테스트를 거쳐 엄선한 제품만을 공급하고 있어, 약국이나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새단장한 사이트의 제품 홍보를 통해 소비자 판매로 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약국 오프라인 영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는 711일까지 한달간 지속되는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 3천원을 지급하고, 축하 댓글 등의 행사참여를 통하여 구취제거 캔디 및 45천원 상당의 유산균 정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사은품 행사도 진행된다고 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위드팜건강생활 사이트(www.withpharm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약국 유통 문의 : 위드팜건강생활 영업팀(대표 02-6207-3300, 직통 02-3016-75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