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가탄 새 TV광고, 10월부터 방송
차별화된 성분. 치료효과 전달
소비자의 큰 호응 속에, 늘 화제의 중심이 되어온 명인제약 이가탄의 새로운 CF가 10월 초, 전국 지상파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008년,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를 통해 제약업계에 CM송의 새바람을 일으킨 이래 2011년,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노래처럼 따라 부르던 ‘잇몸송’에서 2013년, 잇몸병 800만 시대에 ‘잇몸건강을 선도’하는 캠페인까지 항상, 변신의 변신을 거듭해오고 있는 이가탄의 새로운 CF는 역시나 또, 새롭고 남달랐다.
많은 사람들이 ‘잇몸약 하면 이가탄’을 떠올리기까지 그간 정직과 신뢰를 쌓아온 이가탄 자체에 대한 진지한 고찰을 보여주고 있는 이번 CF는 기존 잇몸약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컨셉으로 이가탄의 ‘차별화된 성분과 치료효과’에 대해 간결하고도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강한 자부심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1991년 국내 시판 이후, 그 효과를 입증 받아 꾸준한 판매와 인지도를 통해 명실공히 잇몸약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이가탄은 4가지 주성분으로 구성된 복합제제로 각 성분들이 서로 상승효과를 발현하여 붓고, 시리고, 피나는 잇몸병의 여러 증상을 완화시키고,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손상된 잇몸 조직을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스케일링, 임플란트 등 치과치료와 함께 복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은 잇몸질환 치료제 이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르베코리아, 신임 지사장에 임철 씨 (0) | 2014.10.02 |
---|---|
신풍제약, '메디커튼' 동유럽 시장 수출 (0) | 2014.10.02 |
명문제약, 복합 항생제 “명문아모클란” 발매 (0) | 2014.10.01 |
대웅제약, 임원 인사 단행 (0) | 2014.10.01 |
JW중외그룹, 2015년 달력‘첫 선’...병.의원 중심 배포 (0) | 2014.10.01 |
한국제약협회-KRPIA, 컨퍼런스 공동개최 (0) | 2014.10.01 |
일동생활건강, 홈페이지 리뉴얼 (0) | 2014.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