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인하대병원, 지역 단체와 소외계층 지원

jean pierre 2011. 6. 21. 09:52
반응형
인하대병원, 지역 단체와 소외계층 지원
경인방송, 희망배달본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동
2011년 06월 21일 (화) 09:45:09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인하대병원(의료원장 박승림)은 경인방송(대표이사 권혁철),희망배달본부(이사장 지용택),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건호)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무료수술지원사업’에 나선다.

이에따라 경인방송은 본 사업에 대해 방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희망배달본부는 의료비 부담으로 수술을 받지 못하는 대상을 선정할 계획이다.

또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다양한 후원을 바탕으로 무료 수술비를 지원할 예정이며 인하대병원은 인천의 중심병원으로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하대병원 박승림 의료원장은 “인하대병원은 경인방송과 함께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무료 수술사업을 적극 추진 해 오고 있으며 언제나 지역사회공헌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밝히고 “희망배달본부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힘을 모아 더 많은 혜택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의료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보다 더 밝은 행복을 지역주민들에게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ARS(060-701-0900)를 개설하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화 1통화를 통해 2천원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

김종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메디코파마뉴스(http://www.emedico.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