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인하대병원 CS(고객만족)에 환자 감동받아

jean pierre 2010. 3. 22. 13:32
반응형

                인하대병원  CS(고객만족)에 환자 감동받아
                   김긋시아 씨 입원중 감회 편지로 보내


인하대병원의 고객감동에 감회를 받은 한 환자가 병원에 대한 남다른 사랑과 감동을 표현하는 감사편지를 보냈다
.

병원측에 따르면 김긋시아 님은 질환으로 인해 힘들고 불안함에 떨고 있을 당시 안심과 쾌유에 대한 긍정의 힘을 갖도록 도와 흉부외과 윤용한 교수에게 고마을 표현하며  감사의 편지와 병원 발전기금 101만원을 기부했다.


특히 이 금액은 본인 통장 잔액 전액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으며 감사의 편지에는 입원 경위와 당시 느꼈던 심리적 갈등과 불안감은 물론 윤용한 교수를 비롯한 본원 교직원들의 헌신적인 치료에 대한 감사가 표현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또 김긋시아님과 보호자 헌신적인 의 료서비스를 제공받아 평생 잊지 못할 감동을 받았다. 라며 인하대병원은 의료진과 간호진 모두 사랑을 바탕으로 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이 고마움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나눠드리고 싶다. 라고 말했다.

 인하대병원은 한편 고객감동을 위한 서비스마인드 확립을 위 전문적인 CS 교육프로그램을 확보하여 체계적인 직원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엔 CS Boom Up 경연대회를 통해 새로운 시각에서의 친절 을 되새기는 자리도 마련한 바 있다.

 메디코파마뉴스 김종필 기자(jp1122@nat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