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하대병원 CS(고객만족)에 환자 감동받아
김긋시아 씨 입원중 감회 편지로 보내
인하대병원의 고객감동에 감회를 받은 한 환자가 병원에 대한 남다른 사랑과 감동을 표현하는 감사편지를 보냈다.
병원측에 따르면 김긋시아 님은 질환으로 인해 힘들고 불안함에 떨고 있을 당시 안심과 쾌유에 대한 긍정의 힘을 갖도록 도와 준 흉부외과 윤용한 교수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며 감사의 편지와 병원 발전기금 101만원을 기부했다.
특히 이 금액은 본인 통장 잔액 전액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으며 감사의 편지에는 입원 경위와 당시 느꼈던 심리적 갈등과 불안감은 물론 윤용한 교수를 비롯한 본원 교직원들의 헌신적인 치료에 대한 감사가 표현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또 김긋시아님과 보호자는 “ 헌신적인 의 료서비스를 제공받아 평생 잊지 못할 감동을 받았다. ” 라며 “ 인하대병원은 의료진과 간호진 모두 사랑을 바탕으로 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이 고마움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나눠드리고 싶다. ” 라고 말했다.
인하대병원은 한편 고객감동을 위한 서비스마인드 확립을 위 해 전문적인 CS 교육프로그램을 확보하여 체계적인 직원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엔 CS Boom Up 경연대회를 통해 새로운 시각에서의 “ 친절 ” 을 되새기는 자리도 마련한 바 있다.
메디코파마뉴스 김종필 기자(jp1122@nate.com)
반응형
'◆의료/병원/바이오벤처 > ▷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준 헤어테크, 이화의료원에 가발 기증 (0) | 2010.03.23 |
---|---|
스타틴계 약물, 당뇨병 위험 증가 (0) | 2010.03.23 |
상급종병 기준병상비율 확대, 누굴위한 정책? (0) | 2010.03.22 |
해바라기아동센터, 찾아가는 성교육 실시 (0) | 2010.03.20 |
전북대병원 암예방의날 행사가져 (0) | 2010.03.20 |
이화의료원 모자센터 오픈 (0) | 2010.03.19 |
환자 1인 진료비 지역별 편차 커 (0) | 2010.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