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일동제약 비오비타, 새 TV-CM 운행

jean pierre 2014. 3. 13. 11:16
반응형

일동제약 비오비타, TV-CM 운행

 

쌍둥이 아빠 이휘재와 함께, “백일부터 매일매일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방송인 이휘재와 서언이 서준이 쌍둥이 아기들이 일동제약 유산균제 비오비타의 새 TV광고를 위해 총출동했다.

 

일동제약에 따르면, 새 광고에서 이휘재가 아기들을 돌보는 자연스러운 에피소드를 통해, 비오비타가 아기의 장에 중요한 유산 소화 낙산균의 3가지 생균이 균형 있게 들어있는 장 영양제임을 강조했다.

 

특히, ‘백일부터 매일매일이라는 일관된 메시지를 통해 비오비타가 이유식을 먹기 시작하는 민감한 아기 장에 도움이 되는 제품임을 알리고 있으며, 광고 마지막의 비오비타징글은 50년 넘도록 빠짐없이 삽입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방송을 통해 쌍둥이들이 실제 배변 활동에 어려움을 겪기도 했고, 이휘재의 유쾌하면서도 아기들을 보살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자상한 모습이 광고모델로 적격이라는 판단이었다.

 

광고 콘티가 아기를 키우는 집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상 에피소드인데다가, 카메라를 보며 신기해하는 아기들로 정신없는 분위기 속에서도 쌍둥이들을 능숙하게 돌보는 자상한 아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후문. 새 광고는 3월 중 온에어될 예정이다.

 

이휘재는 개그맨, MC 등 종합방송인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왔고,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서언이 서준이 쌍둥이의 아빠로 출연, 그간의 이미지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일동제약 비오비타는 1959년 개발된 유산균제로, 끊임없는 품질 개선을 거치며 50년 넘도록 아기들의 대표 장 영양제로서 사랑받아왔다.

 

특히, 비오비타는 장내에 유산균 소화균 낙산균의 3가지 유익균을 공급해주어 소화 및 흡수를 도와주며, 비타민B1 B2 C 칼슘 등을 함유, 아기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성분을 공급해 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