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한국메나리니, ‘손발톱 건강 캠페인’ 개최

jean pierre 2015. 3. 4. 10:13
반응형

한국메나리니, ‘손발톱 건강 캠페인개최

 

손발톱 질환, 올바른 관리와 치료는 낙제점 

 

 

한국메나리니(대표 알버트 김)가 손발톱 질환의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해 손발톱 건강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손발톱 건강에 대한 관심을 높여 전 국민의 손발톱 건강 수준을 향상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한국메나리니는앞으로 소비자에게 손발톱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손발톱 무좀 등 관련 질환의 관리와 치료법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발표된 자료를 보면 손발톱 무좀은 국내 성인남녀 2명 중 1(45.9%)이 증상을 경험해봤을 만큼 흔하며, 손발톱 변형의 50%를 차지할 만큼 위험하다.

 

하지만 환자 대다수가 손발톱 무좀을 질환이 아닌 증상이라 오해하고 있었으며 치료를 외면하거나 잘못된 방법으로 관리하고 있었다.

 

한국메나리니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손발톱 건강에 대한 무관심과 오해가 손발톱 무좀 등 관련 질환 치료에 가장 큰 장애라 보고 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캠페인 활동을 펼친다.”라며 이번 캠페인으로 많은 사람이 손발톱 질환에 대해 이해하고, 예방과 치료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한국메나리니는 국내 판매 1IMS Sales Audit. Antifungals Dermatological Market by 4Q 2013 MAT 손발톱 무좀 치료제 풀케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피부 무좀 치료제 시장에 가려져 있던 손발톱 무좀 치료제 시장을 발굴확대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전 세계 37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풀케어 네일라카는 오니텍(ONY-TEC) 특허 기술을 적용해 신속한 침투력을 자랑하며, 손발톱 재생 효과로 건강한 손발톱의 성장을 돕는다.

 

출시 2년 만에 190만 병 판매를 돌파하며, 손발톱 무좀뿐 아니라 전체 무좀 치료제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