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한국입센-갈더마, 국내 공동마케팅 제휴

jean pierre 2012. 11. 29. 08:20
반응형

한국입센-갈더마, 국내 공동마케팅 제휴
'디스포트''레스틸렌' 시장 점유 확대 주력

 

한국입센(대표: 김성민)과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는 입센의 보툴리눔 톡신 A형 제제인 '디스포트'와 갈더마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레스틸렌의 국내 영업 및 공동마케팅 제휴를 체결했다.

 

갈더마코리아의 박흥범 대표는 갈더마와 입센의 발전적인 파트너십이 이루어져 매우 기쁘고, 양사의 가치가 더해져 피부미용 환자와 의료진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피부미용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박 대표는 레스틸렌과 디스포트는 과학적으로 증명되고 검증된 임상결과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라고 전하며 양사는 의료진이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의료진 교육과 전문의 훈련에 계속해서 투자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한국입센의 김성민 대표는디스포트의 시장 점유율을 극대화하고 브랜드를 더욱 더 성장시킬 수 있는데 중요한 파트너가 될 갈더마와의 의미 있는 파트너십이 확대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성민 대표는디스포트와 레스틸렌이 각각의 제품 군에서 다져온 노하우를 접목한다면, 의료진에게 보다 나은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이는 결국 환자의 의료 혜택 개선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하며이번에 맺은 전략적 제휴가 양사는 물론 의료진과 환자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 날짜: 2012-11-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