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한국 BMS제약, 노사화합 공동선언문 채택

jean pierre 2013. 9. 2. 11:28
반응형

한국 BMS제약, 노사화합 공동선언문 채택

 

노사화합. 고용안정등 상생 협력 다짐

 

 

한국 BMS 제약은 830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소재한 본사에서 한국BMS제약 조던 터 대표이사, 한국민주제약노동조합 한국BMS제약 지부 유대희 위원장 등 노사 양측이 참석한 가운데 고용안정 및 노사화합을 위한 노사 공동선언문을 발표했다.

 

이번 공동선언문은 회사와 노조측이 급변하는 외부환경 속에서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보다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노사 화합 및 고용안정이 매우 중요한 과제임을 동의하는 의미에서 마련되었다.

 

공동 선언문은 회사는 모든 직원들이 애사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고용안정을 경영의 제1원칙으로 삼는다는 점 조합은 회사 정책의 수립과 시행에 신의와 성실로 대화하고, 평화적 해결 및 실천을 위해 최대한 노력한다는 점 회사와 조합은 지난 1년간 임금인상 적용 및 인센티브제도 운영 등에 있어 서로 다른 견해가 있었음을 이해하고, 향후 견해 차이를 좁히기 위한 대화와 노력을 계속한다는 점 등을 담고 있다.

 

이 자리에서 노사는 노사화합 및 고용안정을 당면한 최우선 과제로 삼고 이를 지켜 나가기 위해 향후 최선의 노력을 다해 상생 협력할 것임을 다짐했다.

 

조던 터 대표이사는 "노사가 상생협력을 통해 조직의 생산성을 높임으로써 국민건강에 기여하는 발전적인 노사문화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