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한국MSD, 코자엑스큐 출시 5주년 캠페인 편다

jean pierre 2014. 3. 10. 11:41
반응형

한국MSD, 코자엑스큐 출시 5주년 캠페인 편다

 

 5월 18일까지 .. '러브인액션-고혈압 이기는 코자'

 

한국 MSD (대표 현동욱)는 고혈압 치료제 코자 엑스큐(성분명: 로사르탄칼륨+암로디핀 캄실산염) 출시 5주년을 맞아 전국 내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이달 10일부터 518일까지 러브인액션 고혈압 이기는 코자캠페인을 진행한다.

 

고혈압 이기는 코자캠페인은 한국MSD의 기업책임활동인 러브인액션의 일환으로, 고혈압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자와 환자 가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의 내과 전문의들이 고혈압 환자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접수하면, 한국MSD에서 한국캘리그라피디자인협회의 재능기부를 받아 메시지를 캘리그라피 작품으로 제작한 뒤, 작품 수에 따라 기금으로 적립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작품 일부는 고혈압 환자들에 대한 관심 환기를 위해 오는 517일 세계고혈압의 날을 기념하여 전시될 예정이다.

 

한국MSD 당뇨 및 심혈관계 사업부 총괄 김소은 상무는 고혈압 환자는 적절하고 꾸준한 관리를 통해 얼마든지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지만, 여전히 의료사각지대에서 고혈압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이 적지 않다.”따뜻한 한국적 정서를 담아내는 문화 콘텐츠인 캘리그라피를 통해 고혈압 환자와 환자 가족들에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자 엑스큐는 한국MSD의 오리지널 제제인 코자(성분명: 로사르탄칼륨)와 아모디핀(성분명: 암로디핀 캄실산염)의 복합제다.

 

암로디핀 또는 로사르탄 단독요법으로 혈압이 조절되지 않는 본태성 고혈압 환자, 복합제 투여가 필요한 제2기 고혈압 환자 등의 초기요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았으며, 관련 임상연구에서 중증 고혈압 환자에 대해 암로디핀 10mg 단일요법과 유의한 차이 없이 혈압 강화효과를 입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