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 어린이 전용‘둥근머리 버물리 키드 크림’ 출시

jean pierre 2013. 4. 3. 18:36
반응형

현대둥근머리 버물리 키드 크림' 출시

 

1개월 이상 유아부터 사용 가능

 

 

현대약품(대표이사 윤창현)은 어린이 전용 '둥근 머리 버물리 키드 크림'을 출시했다.

 

`둥근머리 버물리 키드크림`은 벌레 물린데 치료제로 잘 알려진 버물리 어린이용 제품으로 만 1개월 이상 유아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에 버물리 키드크림과 동일한 성분 및 함량으로 효과는 동일하나 둥근머리 용기를 사용하여 사용이 편리한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둥근 머리 버물리 키드크림'의 둥근 머리 용기는 누수의 우려가 없고 튜브타입으로 원하는 양을 쉽게 짜서 사용할 수 있고 마사지 기능이 있어 벌레물린데 효과적이다.

 

'둥근머리 버물리 키드크림'의 특장 점으로는 저자극 크림타입으로 l-멘톨, dl-캄파 등 휘발성 성분이 없어서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생후 1개월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여 벌레 물려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유아에게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버물리는 벌레 물린데 누구나 사용이 간편하게 치료가 가능하여 오래 전부터 많은 사람이 효과적으로 사용한 생활 필수품이다.

현대약품 버물리 PM버물리는 2013년 여름철 모기에 대비하여 야외 활동 시에는 필수품이라고 하며, 등산, 낚시, 레저 활동 시 꼭 지참하자는 건강한 여름 나기 캠페인을 계획하고 있다고 강조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