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 탈모치료제 '마이녹실' 여성모델 기용

jean pierre 2013. 3. 14. 16:44
반응형

현대, 탈모치료제 '마이녹실' 여성모델 기용

 

 탈렌트 윤세아 기용..탈모 남자친구 응원 내용

 

 

현대약품(대표이사 윤창현) 마이녹실이 첫 여성모델을 선정하고 광고를 촬영했다.

 

주인공은 작년 최고 인기 드라마 신사의 품격및 현재 인기 주말 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여성 톱 탤런트 윤세아다.

 

경기도 파주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광고촬영은 쌀쌀한 꽃샘추위 속에서도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광고는 매일, 4개월 꾸준히라는 마이녹실의 신규 캠페인에 따라 여자친구인 윤세아가 남자친구의 탈모를 이겨 낼 수 있도록 응원하는 내용이다.

 

특히, 광고 속에서 윤세아는 4개월 간 꾸준히 제품을 사용한 사람에게는 ‘100’, 중도에 포기한 사람에게는 ‘30등 점수를 주어서 탈모를 극복하기 위한 의지를 불태우게 할 전망이다.

 

윤세아는 매력적인 여자친구의 역할인 만큼 한 컷, 한 컷 헤어와 스타일을 다르게 연출하여 팔색조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현장의 한 스태프는 유쾌하고 발랄한 본연의 모습으로 촬영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이녹실은 미녹시딜 성분의 탈모의약품으로서 매일, 4개월 꾸준히 사용해야 최상의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임상실험을 통해 그 효과가 검증되었다. 마이녹실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윤세아가 나오는 마이녹실 신규 광고는 3월 말부터 공중파와 CATV, 신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