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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투벤 발매 30주년 새 CF 선 뵈

jean pierre 2013. 10. 2. 0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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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투벤 발매 30주년 새 CF  선 뵈 

 

국내 최초 페이스프로젝션 기법의 새 TV광고 선보여

  

 

1983년 출시 이후, 30주년을 맞은 한국다케다제약의 화이투벤이 페이스프로젝션 기법을 활용한 TV광고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화이투벤 TV 광고는 두통, 발열, 오한, 목감기, 코감기 등 누구나 겪는 감기 증상을 페이스 프로젝션(Face Projection)’ 기법으로 독특하고 다이내믹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으로, 복잡한 감기 증상별로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한 화이투벤을 기억하면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페이스 프로젝션이란 사람의 얼굴을 하나의 디스플레이로 활용하여 별도로 제작한 미디어 아트영상을 빔 프로젝션을 통해 사람의 얼굴에 직접 투영하여 다양한 이미지를 구현하는 미디어아트의 한 분야이다. 최근 국내외에서 각광 받고 있는 미디어 아티스트 테오박(Teo Park)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우리나라에서는 화이투벤이 최초로 시도한 광고기법이다.

 

화이투벤은 항상 우리나라 광고업계에 새로운 광고 트렌드를 전달하는 것으로 주목 받아왔다. 8,90년대에는 당대 톱스타들이 감기엔 화...을 외치면서 제품이름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스타카토 형식의 광고로 관심을 끌었다.

 

이번에도 참신한 광고로 관심을 모으는 화이투벤은 올해 발매 30주년을 맞아 감기약의 대명사로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키며 2013년 상반기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제품을 알리겠다는 목표다.

 

화이투벤은 비타민C가 강화된 화이투벤 플러스라인’ 2(화이투벤 씨플러스, 화이투벤 노즈플러스)과 쉽게 삼킬 수 있고 약효 발현이 빠른 액상연질캡슐라인 화이투벤 큐Q’ 시리즈 3(, 큐 코프, 큐 노즈)등 총 5종이다.

 

비타민을 함유한 화이투벤 플러스라인은 면역력을 강화해주고 황산화 작용으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1일 복용시 500mg 으로 강화되었고, 에너지 조효소 작용으로 활력에 도움을 주는 B1(티아민), B2(리보플라빈)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노즈 플러스 제품은 코감기 증상이 가장 흔하게 겪는 감기 증상인 점을 감안해 코감기 증상 완화를 위한 성분을 강화한 제품이다.

 

화이투벤 큐Q 라인은 액상연질캡슐로 종합감기, 코감기, 목 감기 등의 세부 증상별로 특화된 제품이다. 또한 환자 선호도 측면에서 정제 대비 삼킴, 약효 발현 및 지속성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고 평가된 연질 캡슐 제형으로, 천연색소를 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였으며 약물의 생체 내 이용성을 증대시키는 네오솔 특허 공법 (Nelosol TM)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투벤은 발매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광고 런칭과 함께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는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 할 예정으로, 30년 이상 한 길을 걸어온 멘토가 30대 청춘들에게 전하는 힐링 메시지 강의와 대학생들의 미디어 영상 아트 제작을 후원하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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