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정책/▷약계정책

5월 10일 코스닥 상장기업 중심 ‘인베스트페어’ 실시

jean pierre 2018. 5. 9. 21:49
반응형

510일 코스닥 상장기업 중심 인베스트페어실시

 

바이오헬스 유망기업 해외투자 유치 및 코스닥 상장 정보

 

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가 주최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과 매일경제(회장 장대환)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코스닥 상장기업을 중심으로 해외투자 유치 및 해외진출 기획 확대를 위한 2018 인베스트 페어510() 바이오코리아 기간 중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 강병모 팀장과 인터베스트 임정희 전무의 코스닥 상장 정책방향 및 코스닥 상장기업 투자동향 발표를 통해 코스닥 상장에 관심있는 기업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애로사항을 해소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진다.

 

한편, Asset Management Ventures에서 북미지역 바이오헬스 투자 확산 현황을, Fortune Capital에서 중국지역 보건산업 투자전략을, RM Global에서 글로벌 상업화 펀드 소개를 통해 해외 투자펀드 현황 및 유치 전략을 소개한다.

 

이날 행사에는 레고켐바이오사이언스’, ‘유바이오로직스’, ‘펩트론5개의 코스닥 상장기업이 기업설명회와 더불어 한국투자파트너스 등 5개 투자사의 Intro도 병행되었다. 투자상담회에서는 상장기업과 국내외 투자사들과의 상담을 통해 투자협약도 체결할 계획이다.

 

보건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바이오헬스산업 유망기업의 해외 투자 유치 및 해외 진출 기회 확대를 통해 기업 성장의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며 향후에도 기업의 투자유치를 위한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