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GSK, 로타장염 조기 졸업 축하 캠페인 전개

jean pierre 2013. 6. 15. 18:59
반응형

GSK, 로타장염 조기 졸업 축하 캠페인 전개

 

아기 뮤비 주인공 만들어주는 '슈퍼 베이비 파워 UP'  이벤트

 

 

글락소 스미스클라인(이하 GSK)은 로타릭스(로타장염 예방백신)2회 접종을 통한 로타장염 조기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우리 아이를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는 슈퍼베이비 파워UP!’ 이벤트를 617일부터 831일 까지 진행한다.

 

로타장염 조기졸업 축하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슈퍼베이비 파워UP!’은 아이가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부모들의 소망과 응원을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해서 SNS로 공유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자녀의 건강한 성장을 소망하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GSK 로타릭스 홈페이지(http://rotarix.kr)를 통해 GSK의 다양한 백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릭스엔젤스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아이 사진을 올리면, 우리 아이가 주인공인 뮤직비디오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완성된 뮤직비디오는 릭스엔젤스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며,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SNS 채널에도 공유할 수 있어 주위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전세계 누적판매량 1위 제품인 GSK의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백신 로타릭스는 생후 6주부터 접종을 시작해 최소 4주의 간격을 두고 생후 10주 안에 빠르게 예방접종을 완료할 수 있어, 로타바이러스 장염의 호발 연령인 3개월 전에 조기 예방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로타릭스 슈퍼베이비 파워UP! 뮤직비디오이벤트 참여 및 문의는 로타릭스 홈페이지 (http://rotarix.kr)및 자사의 백신 페이스북 페이지 릭스엔젤스(www.facebook.com/rixangels)를 통해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