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GSK, 2회 예쁜아기 사진 콘테스트 진행

jean pierre 2013. 10. 20. 14:50
반응형

GSK, 2회 예쁜아기 사진 콘테스트  개최

 

인팍릭스-IPV홍보 일환..내달 30일까지 진행

 

 

글락소 스미스클라인(이하 GSK, 대표 김진호)은 인판릭스-IPV모델 빅민하양과 함께 활동할 아기모델 선발을 위한 2회 예쁜 아기 포토콘테스트를 오는 1017일부터 11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는 이번 콘테스트는, ‘동일 성분으로 개발된 인판릭스-IPV(1,2,3차 및 5)와 인판릭스(4)를 접종해 교차접종 없이 편리하게 접종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인판릭스-IPV 쌤쌤(same same)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콘테스트는 만 1~6세를 대상으로 진행되며(인판릭스-IPV 접종연령은 생후 2개월~6) 아이의 예쁘고 건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심사는 1차 온라인 예선과 2차 본선심사로 이루어진다.

 

1차 예선은 홈페이지에서 가장 많은 추천수를 받은 아이를 2주마다 5명씩 3번 선정하고 2차 본선은 박민하양이 직접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인판릭스-IPV 접종차수인 5회를 뜻하는 5명의 아이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1선발된 아기들은 향후 1년간 인판릭스-IPV 콤보백신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행사를 마련한 인판릭스-IPV 콤보백신은 디프테리아, 파상풍, 백일해, 소아마비의 총 4가지 질환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교차접종 없이 예방할 수 있는 DTaP-IPV 콤보백신이다.

 

 기존에 각각 접종할 때 총 9회 접종했던 것이 절반가량인 총 5회로 줄어드는 장점이 있다.

 

인판릭스-IPV는 지난해부터 국가필수예방접종에 포함되어 현재는 지자체에 따라 무료 또는 5,000원에 접종이 가능하며 내년부터는 지역에 관계없이 무료로 접종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1회에 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이번 콘테스트는 이른둥이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GSK 사랑의 나무' 기부 프로그램과 함께 연계하여 진행된다.

 

포토 콘테스트가 진행중인 인판릭스-IPV 홈페이지(www.infanrix.kr) 또는 사랑의 나무 웹사이트(http://vxlovetree.k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사 영·유아 백신 이름을 가진 3개의 엠블럼(인판릭스-IPV신플로릭스 로타릭스) 중 하나를 선택해 이른둥이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