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메디컬, 유방보형물 'Mentor CPG' 출시
다양한 제형및 편의성 .효율성 겸비
존슨앤드존슨 메디컬의 유방 보형물 브랜드 ‘멘토’가 인체 공학적 모양의 신제품 ‘Mentor CPG’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기존 라운드 타입 보형물보다 응집력이 높은 제 3세대 코히시브 겔(Cohesive III)이 균일하게 결합되어 있는 제품으로 수술 후 가슴 모양이 잘 유지되며, 자연스러운 촉감과 실루엣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각각 3가지 길이(Height)와 높이(Projection)로 출시되어 환자들의 신체 특성에 적합한 다양한 보형물 사이즈를 제공한다.
또 멘토 만의 독특한 실텍스 텍스춰(Siltex Texturing) 공법으로 기존 라운드 타입 제품보다 제품 표면 돌기가 더 부각되도록 제작되어 보형물이 자리잡은 위치에서 벗어나지 않고 안정적인 형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장점은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가슴의 모양을 더 자연스럽게 만들어 내기 쉬울 뿐만 아니라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미국에서 6년간 유방 재건술, 유방 성형술 및 재수술을 받은 995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Mentor CPG’에 대한 연구를 진행한 결과‘Mentor CPG’ 제품은 보형물 파열율과 구형구축 발생률 및 재수술 발생률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Mentor CPG’ 제품을 사용해 수술을 받은 환자의 97%는 높은 만족감을 보이며 향후 다시 수술을 한다고 하더라도 Mentor CPG 제품을 선택하겠다고 응답했다.
또 95%의 의사들이 ‘Mentor CPG’를 사용한 후의 가슴 모양과 촉감에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멘토 마케팅 총괄 정현국 부장은 “멘토는 유방 보형물 분야의 선두적인 브랜드로, 지난 20여년간 다수의 임상 실험을 통해 그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되어온 제품”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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