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경기남부본부,수퍼빈(주)과 업무협약 민관 협력, 이에스지(ESG) 경영 실천 확산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경기남부본부(본부장 김태성, 이하 경기남부본부)는 지난 19일 인공지능 기반 자원순환 기업 수퍼빈(주)과 이에스지(ESG, 환경·사회·투명 경영) 실천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이 협력해 자원순환 체계를 강화하고, 이에스지(ESG) 경영 실천을 확산하기 위한 전략적 협력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특히 일회성 참여를 넘어 지속가능한 환경가치 창출을 위한 중장기 협력 기반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협약에 따라 경기남부본부는 사옥 내 재활용품 분리배출 및 수거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교육과 관리를 추진하고, 수퍼빈(주)은 재활용품의 정기적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