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 선거 출마자에 약사정책 자료 배포

jean pierre 2010. 5. 6. 13:31
반응형
경기도약, 선거 출마자에 약사정책 자료 배포
도내 출마대상자 대상 적극 추진키로
2010년 05월 06일 (목) 13:24:28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경기도약사회는 6. 2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도내 후보자들을 파악, 이들 후보자에게 약사 당면현안 및 정책 등을 정리 한 정책자료를 전달키로했다.

도약은 이와관련 회장단 회의에서 후보자들의 경우 한 표라도 더 득표를 하기 위해서 직능별, 지역별 여론수렴을 위해 전력을 다하는 시기인 만큼 이 시기를 적절히 이용하여 후보자들에게 정책자료를 전달함으로서 약사직능에 대한 이해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이들 후보자가 향후 관련정책수립에 있어 참고자료로 활용토록 하기 위해 자료준비 및 전달에 있어 지부 정책위원회(부회장 김대원, 위원장 연제덕)와 홍보위원회(부회장 조양연, 위원장 이강국)가 주관하여 추진키로 했다. 

김현태 회장은 "대부분의 후보자들이 약사라는 직능에 대해 무관심한 것이 사실이고 약사회 또한 이들 후보자에 대한 약사정책 및 직능의 홍보 등에 있어 부족했던 것이 현실"이라고 전제한 뒤 "동 자료를 통해 조금이나마 후보자들이 약사직 능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도록 하는데 의의를 두고 자료 작성에 있어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도청과 제휴를 통한 도내 취업희망 여성을 위한 약국취업 연계프로그램의 검토, 회장배 등산대회, 마약퇴치기금 조성을 위한 골프대회 준비 등 지부현안과 행사에 대해 다각적인 논의가 진행됐다.

김종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e메디코파마(http://www.emedico.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