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한동원, 방문 선거운동 기간 성원지지 감사

jean pierre 2021. 11. 30. 11:50
반응형

[경기]한동원, 방문 선거운동 기간  성원지지 감사

 

"회원들 신뢰할 수 있는 리더 원해"

한동원 경기도약사회장 후보(기호1번)는 30일 “호별방문 선거운동 기간 회원들이 보여준 많은 성원과 지지를 공약의 실천으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한 후보는 호별방문 일정 마지막 날인 29일 용인, 하남, 성남 지역 약국과 종합병원을 방문 한 후 조용했지만 치열했던 호별방문 선거운동을 정리하면서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밝혔다.

 

 

한 후보는 “무엇보다 이번 호별방문 선거운동 내내 많은 회원들의 애로사항과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며 신뢰를 쌓아가는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던 것이 가장 큰 행운 이었다”고 평가했다.

 

 

한 후보는 “많은 회원들이 경기도약사회의 변화와 개혁을 요구하였으며, 경기불황에 따른 약국경영의 어려움과 나홀로 약국의 고충을 토로하고, 한약사 문제에 대한 회원들의 분노도 체감할 수 있었으며, 일반약 배달 등 약사회의 위기를 피부로 체감 하고 있다는 것을 가슴깊이 느낄 수 있었다고 회고하였다.

 

 

한 후보는 “회원들이 주신 소중한 의견은 회무에 적극 반영할 것이며, 현장의 목소리는 거짓 없이 신뢰할 수 있는 리더, 약권 수호와 개혁의 의지가 강한 리더를 지지하고 원한 다는 것을 절실하게 느꼈다”고 전했다.

 

 

한 후보는 “회원에게 진정성으로 다가가면 반드시 응답이 온다는 확신이 생겼고, 혼자가 아닌 많은 지지자들이 함께하는 동행이어서 너무 행복했다”며 “호별방문 선거운동 기간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준 회원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 후보는 “회원 여러분이 선택한 한 표가 경기도약사회의 희망과 비전을 만들어 가고, 위기의 약사회를 희망과 기회의 약사회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아직 투표하지 않은 회원들께서는 소중한 한 표를 반드시 행사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