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고양시약, 결연아동 어린이 뮤지컬 초청

jean pierre 2012. 5. 7. 13:23
반응형

고양시약, 결연아동 어린이 뮤지컬 초청
1약국1아동 돕기 일환..신한은행 공동 '피터팬' 관람
2012년 05월 07일 (월) 13:19:09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고양시 약사회(회장 함삼균)는 지난 2일 어린이 날을 맞아 신한카드(사장 이재우)와 함께 200명의 어린이를 초청해,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화제의 마스크플레이 뮤지컬 '피터팬'을 관람했다.

고양시 약사회는 지난 수십여년동안 관내 다양한 인보사업을 전개하여 더불어사는 사회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지난 해 부터 소속 약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1약국 1아동 돕기 사업'을 시작했다.

또한 능동적으로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온 신한카드가 어린이들의 꿈을 키워준 약사회의 뜻에 적극 동참하면서 파격적인 공연을 기부하여 이번 행사의 시너지효과는 극대화 되었다.

고양시약사회의 '1약국 1아동 돕기 사업'은 어린이재단과 지역사회복지기관으로 부터 어린이를 선정 받아 이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고양시 약사회의 나눔 실천 프로그램이다.

올해 신한카드와 고양시 약사회의 첫 공동 나눔 프로그램 일환으로 5월 어린이 달을 맞아 이번 공연에 결연 아동 200여명을 초청했다.

함삼균 회장은 “ 기업들이 이윤추구에 급급한 것이 일반적인 반면 신한카드의 따뜻한 손길은 우리 약사들도 함께 어우러져 지역 인보사업을 확대 할 수 있는 본보기라며 ” 공동 사업추진을 적극 환영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