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나물캐며 봄 기운 만끽한 약사들"

jean pierre 2010. 4. 19. 10:28
반응형
"나물캐며 봄 기운 만끽한 약사들"
위드팜, 외갓집체험마을서 나물캐기 행사
2010년 04월 19일 (월) 10:10:10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위드팜이 지난 18일 실시한 ‘봄나물 캐기’ 행사가 약사 및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을 복용하는 소비자 약 40여명의 호응 하에 경기도 양평군 청운면에 있는 ‘외갓집체험마을’에서 진행되었다.

위드팜측은 이날 봄나물 캐기와 올레길 탐방, 메밀전 만들기와 볏집공예 체험 등으로 봄의 향기를 마음껏 즐기면서 약사와 소비자가 건강이라는 주제 하에 서로 어울릴 수 있게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며 참석자들의 반응이 매우 좋아 정례적인 행사로 발전시키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행사를 지원한 팔보식품 임채영 대표는 이날 ‘위드팜 효소식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주 아이템인 ‘엔-푸드’의 효능과 복용법에 대해 다시 한번 참석자들에게 상세히 설명했다 .

   

한 참석 약사는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진 약사들의 건강을 위드팜이 챙겨주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소비자들이 어렵게 생각하는 단순히 체중만 줄이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을 고려한 효소식 다이어트에 대해 소비자들과 편안하게 대화할 수가 있었다.”라고 참석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한 참가자는 “약국에서만 만나는 약사들과 같이 행사를 하게 되어 약사들과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대화를 할 수 있었고, 짬이 나는 시간에 약사들로부터 건강상식도 배울 수가 있어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 e메디코파마(www.emedico.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