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대약]최광훈, 품절약 회원 어려움 깊은 공감

jean pierre 2024. 11. 11. 11:20
반응형

[대약]최광훈, 품절약 회원 어려움 깊은 공감

서울 강서. 은평구 지역 약국가 돌며 회원과 소통

최광훈 예비후보 강서구 방문유세하다.

최광훈 예비후보는 9일 강서구, 11일 오전 은평구를 각각 방문하고 회원들과 소통하였다. 

9일 유세를 이어간 강서지역은  마곡 신시가지 개발로 신도심과 구도심이 어우러진 60만 인구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강서구 약사회가 지역 반회의를 진행하며 회원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으며, 교품사이트를 운영하여 품절대응에도 적극 노력하고 있다.  

강서구 회원들은 품절로 인한 어려움을 호소하였으며, 대한약사회가 진행한 전회원 대상의 품절약 균등 공급에 대하여 긍정적이라고 평가하였다. 

 

최광훈 예비후보는 회원들에게 품절로 인한 회원의 어려움에 깊이 공감하였고, ▲수급불안정 의약품 공급 위원회 법제화 ▲저가 의약품 약가 현실화 ▲품절약 우선 대체조제 통보 면제 ▲품절약 우선 성분명처방 시범사업 ▲90일 이상 장기 처방금지 ▲필수의약품 비축시스템 추진 등의 정책을 추진하여 품절약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하였다. 

한편 최광훈 예비후보는 ‘오직 약사를 위한 멈출 수 없는 전진!’을 선거 슬로건으로 하고, 선거운동본부를 ‘최광훈 전진캠프’로 정하였다. 

 

최광훈 전진캠프는 오는 11월 13일(수) 오후 7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서초구 효령로68길 104 마루린빌딩 2층)을 개최하며, 11월 16일(토) 오후 5시에는 대한약사회관 4층 강당에서 출정식을 개최한다.

반응형